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이 동반 주연으로 낙점된 드라마 '현혹'의 캐스팅 변동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류준열과 한소희는 지난달 6일 '현혹'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알려졌다.
특히 한소희는 류준열과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함께 작품을 하게 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게 돼 인사차 (류준열의) 사진전에 들리게 됐다"라고 언급하며 '현혹' 출연을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류준열과 한소희의 결별 이후 일각에서는 "몰입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캐스팅 교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소희 #류준열 #현혹 #캐스팅 #출연 #결별 #감독 #언급 #연애 #사진전 #인사차 #맡았 #6일 #배우 #않았 #드라마 #소식 #지난달 #이유 #변동 #교체 #논의 #긍정적 #이후 #공식적인
나는 솔로 22기 경수, 옥순과의 결별설 부인하며 장문의 글 게재 "우리는 싸우고 화해하며 잘 지내고 있어요"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가인, 정규 4집 선공개곡 '눈물이 난다'로 차트 상위권 진입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순실, 탈북 후 딸 잃은 아픔 고백… "중국에서 인신매매범에게 딸을 빼앗겼다" 충격 고백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 선고…법정 구속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배우 송수이] '스키복은 이렇게'...제대로 레트로 무드 말아준 '실물 여신' 송수이, 깜찍 근황!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