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와 ENA의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가 연예인 특집을 기획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8일 ‘나는 솔로’ 제작진은 “연예인 특집을 기획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아직 구체적인 출연진이나 방송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캐스팅 역시 공식적으로 발표할 수 없다”고 전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연예인 특집 소식은 프로그램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앞서 전현무는 이경규의 웹예능에 출연해 “‘나는 솔로’ 연예인 버전이 있으면 나가고 싶다”라고 직접 출연 의사를 밝힌 바 있다. 또한, 방송인 최화정, 배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21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11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시사기획창> '완벽한 이민은 없다’
10시간전 KBS
[SBS 열혈사제2] 이하늬-서현우, ‘복잡 미묘’ X ‘음흉 미소’ … ‘은밀한 독대’ 현장 공개!…이하늬, 마약 커넥션의 힌트 얻을 수 있을까?
1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