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곽재만, 이하 공단)은 새롭게 조성된 산외파크골프장을 내년 2월 말까지 임시 개장한다고 밝혔다.
산외파크골프장은 5억 6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산외면 다죽리 1199-78번지 일원에 9025㎡, 9홀 규모로 조성됐다.
밀양시에는 밀양파크골프장 45홀, 가곡파크골프장 18홀, 삼랑진, 하남, 무안 파크골프장 각 9홀과 이번에 조성된 산외파크골프장까지 더해 99홀 규모의 파크골프장 시설이 갖춰졌다.
곽재만 이사장 직무대행은"임시 개장 동안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할 부분이 있는지 점검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성 #산외파크골프장 #규모 #9홀 #파크골프장 #99홀 #새롭게 #5억 #2월 #이용 #무안 #개장 #곽재만 #9025? #이하 #시설이 #무료 #이사장 #불편이 #시민 #임시 #점검 #직무대행은"임시 #일원 #의견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20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11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열혈사제2] 이하늬-서현우, ‘복잡 미묘’ X ‘음흉 미소’ … ‘은밀한 독대’ 현장 공개!…이하늬, 마약 커넥션의 힌트 얻을 수 있을까?
11시간전 SBS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