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지난 2일 공무원,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9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서는 각종 시책과 군정 발전에 기여한 군민에 대한 표창패 수여와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등 유공 공무원에 대한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상반기에 거창군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일들을 성취했다"라며, "특히 지난 8월에는 300억 원 규모의 교육부 학교복합시설 건립사업 공모 선정,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조기 인수 협약 체결, 공공 의료시스템 패러다임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거창적십자병원 이전‧신축사업 기재부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 선정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9월에 개최되는 거창한마당대축제와 제4회 감악산 꽃&별 여행 행사 등 거창군의 가장 큰 행사가 집중되어 있으니 거창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거창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준비를 당부했다.
#거창군 #행사 #상반기 #공무원 #2024년 #군민 #9월 #수여 #식전 #방문 #어려운 #소비 #시책 #여행 #집중 #있으니 #정례조회 #개최 #표창패 #사업 #선정 #기여 #에콜리안 #유공 #적극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