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측은 1일 입장문을 통해 "댄스 곡에 한해서 목소리가 반주에 깔린 음원을 틀고, 라이브로 노래하고 있다"며 "음원을 틀고 입만 벙끗거리는 립싱크는 절대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는 완전한 립싱크가 아닌, 라이브 무대에서 가창을 보완하기 위한 선택이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지난 8월 인천에서 열린 행사 영상이 논란의 중심에 섰으며, 한 네티즌은 오는 5일 예정된 해운대 '굿밤콘서트' 출연을 문제 삼기도 했다.
해당 네티즌은 부산시청에 민원을 제기하며 "부산 시민의 세금으로 출연료가 지급되는 행사에 장윤정이 출연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주장했다.
#논란 #장윤정 #립싱크 #25주년 #라이브 #영상이 #가창력 #데뷔 #아닌 #음원 #무대 #행사 #지난달 #출연 #1일 #중심 #간혹 #공식 #노래 #의혹이 #벙끗거리 #열린 #절대 #문제 #지급
BNEK,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3시간전 스마트PC사랑
[SBS 모범택시3] 이제훈, 정체 발각? ‘일촉즉발’ 수갑 신세 포착!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삼흥도즈’ 본격 추적 START
4시간전 SBS
지역인재 양성 탐라영재관·탐라하우스 입주학생 242명 모집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귀포시, 2026년 산불방지 인력 선발 모집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김지원, 전설이 시작됐다! ‘메디컬 다크히어로’ 천재의사 닥터X의 등장! 스페셜 티저 전격 공개!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