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자원봉사센터는 2일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경남여성리더봉사단, 거창군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폐자원 수집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리어카'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1사업장 기술봉사팀 임직원들이 근무 시간 외에 재능기부로 제작한 '사랑의 리어카' 4대와 함께 안전조끼, 자물쇠, 생필품 꾸러미를 어르신 4명에게 직접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공영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항공사업부 창원1사업장 운영팀 부장은 "제가 가진 작은 재능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 그것이 곧 나눔이자 더불어 사는 사회 구성원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구인모 군수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들의 재능기부와 함께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지원에 감사드리며 정성과 헌신으로 마련된 '사랑의 리어카'를 어르신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리어카 #사랑 #어르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재능기부 #제작 #공영준 #마련 #꾸러미 #근무 #4대 #참석 #전달 #경남여성리더봉사단 #유용 #항공사업부 #수집 #4명 #군수 #20여명이 #기술봉사팀 #전달식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