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가 주최하고 비베카요가가 주관해 지난 5, 6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열린 제8회 밀양 국제요가 컨퍼런스가 국내외 요가 전문가, 요가 애호가, 일반인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첫째 날은'요가의 힘'를 주제로 한 나겐드라 총장의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전문 요가 세선, 요가 문화 콘서트를 비롯해 누구나 쉽게 요가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일반요가 체험장을 마련해 요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참가자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세계적인 요가 전문가이자 인도 모디 총리의 정신적 멘토로 알려진 나겐드라 비베카난다 요가대학교 총장과 만주나뜨 부총장, 비베카난다 헬스글로벌 바슈다 샤르마 박사의 수준 높은 강연은 인도 정통요가의 품격을 보여주며 요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다.
나겐드라 총장은"밀양은 요가와 많이 닮은 도시, 요가하기 좋은 도시라고 생각한다"며"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의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다우며 이곳을 거점으로 인도와 밀양의 요가 교류의 장이 더 활발하게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양 #테마파크 #비베카난 #요가대학교 #나겐드라 #생각한다"며"선샤인 #교류 #총장 #요가하기 #문화 #도시 #콘서트 #총장은"밀양 #발전하기 #국제요 #선샤인 #거점 #제8회 #세선 #시작 #부총장 #힐링 #2016년 #기조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