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병면청년회와 주민자치회에서는 합천호 회양관광지 일원에서 오는 18일과 19일 이틀간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를 개최한다.
별꽃야시장 축제는 올해 상반기에 처음으로 개최했으며 합천호 회양관광지에서 합천호에 비치는 수 많은 별빛들과 길거리에 아름답게 수놓은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해 내외 방문객들에게 찬사를 받았으며 벚꽃명소인 대병면의 경관과 맛있는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수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에서는 △면 사회단체 및 상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먹거리 매대와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마을주민 노래 및 장기자랑 △각종 문화공연과 무료 체험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해옥 청년회장은 "상반기에 이미 개최했던 경험을 살려 더욱더 다채로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별꽃야시장 축제에 와서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별꽃야시장 #축제 #대병 #개최 #회양관광지 #합천호 #제2회 #상반기 #사람 #선선 #안전 #준비 #즐길 #방문 #살려 #축제' #대병면장 #비치 #벚꽃명소인 #먹거리 #주민자치회 #경관 #처음 #운영 #매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