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 김재영의 케미폭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가 중반부를 넘어서며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터뜨리고 있다. 특히 인간의 감정에 깊이 공감하게 된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의 눈물, 소중한 사람을 모두 잃은 인간 한다온(김재영 분)의 흑화, 25년 만에 등장한 연쇄살인마J와 사탄까지. 휘몰아치는 전개에 ‘지옥에서 온 판사’의 시청률 질주도 계속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23일 ‘지옥에서 온 판사’ 제작진이 극을 이끄는 두 주인공 박신혜, 김재영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치열하게 부딪히면서도, 늘 웃음을 잃지 않는 두 배우의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가 보는 사람까지 미소 짓게 한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옥에서 온 판사’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박신혜, 김재영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지옥을 상징하는 새빨간 장미 꽃밭 한가운데 앉아 활짝 웃는 박신혜,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귀여운 브이자 포즈를 취하는 김재영. 카메라만 발견하면 싱긋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지옥에서 온 판사’ 촬영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박신혜, 김재영의 볼 콕 포즈이다. 극 중 치명과 러블리를 넘나들며 격한 감정선을 표현하고 있는 두 배우가, 드라마 밖에서는 이토록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것이 놀랍다. 동시에 이렇게 친근하고 호흡이 잘 맞는 두 배우이기에 ‘지옥에서 온 판사’ 속 강빛나와 한다온의 ‘美친 관계성’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와 관련 ‘지옥에서 온 판사’ 제작진은 “‘지옥에서 온 판사’ 배우들과 제작진은 추운 겨울 촬영을 시작해 봄, 여름까지 세 계절을 동고동락했다. 특히 많은 분량과 함께 다양한 액션 장면까지 소화해야 했던 박신혜, 김재영 두 배우는 고된 촬영 중에도 언제나 웃으며 촬영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줬다. 둘이 촬영할 때면 항상 서로를 배려하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늘 솔선수범하며 촬영현장을 든든하게 지켜준 박신혜, 김재영 두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가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강빛나와 한다온은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 중심에서 더욱 깊어진 감정을 보여줄 것이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11회는 10월 25일 금요일 밤 10시, 12회는 10월 26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제주대학교 첫 해외 동문회 '재일본제주대학교동문회' 출범
4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열혈사제2] 김남길, "D-3! 정말 죄송합니다!"5년만의 컴백에 고개 숙였다! ‘고해성사’ 영상 전격 공개!
4시간전 SBS
펄어비스 ‘붉은사막’ 지스타 티저 영상 공개
3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열혈사제2] 나선욱,"1회 코믹 핵폭탄의 첫 포문을 연다!"129만 인기 유튜버 겸 방송인 나선욱, 일방통행파 보스 신호동 역 특별 출연!
4시간전 SBS
[짠남자] “이러다 키스하겠어요” 김종국 홀린 게스트 등장! 키스 주의보 발령된 ‘샤이 소금이 특집’
6시간전 MBC
[SBS 열혈사제2]“D-2! 하이 레벨, 하이 리턴!”김선웅 무술 감독X개미 음악 감독, 톱클래스 스탭진의 재회! 시즌2 제작기 공개!
4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김성균-김형서 등,"딱 일주일 뒤! 이 환장의 케미를 만난다!"더 골 때리고X더 짜릿하다!‘도파민 대습격’예고! ‘3차 티저’전격 공개
5시간전 SBS
[SBS 지옥에서 온 판사] 오늘(2일) 최종회 80분 확대편성 확정! 박신혜X김재영 결말 어떻게 될까 '새드? 해피?'
4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 "D-3! 정말 죄송합니다!"5년만의 컴백에 고개 숙였다! ‘고해성사’ 영상 전격 공개!
4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D-2! 구벤져스 준비됐나?!"홀리한 식사 시간 중 급발진X단체 경악! ‘출격 준비’ 예고 현장!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