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GS 5' 파이널 스테이지가 태국 방콕에서 열렸다.
광동 프릭스는 챔피언을 결정하는 파이널 스테이지 18개 매치에서 치킨 없이 순위 포인트 36점, 킬 포인트 60점을 획득하며 누적 토털 포인트 96점을 획득했다.
광동 프릭스는 파이널 스테이지 첫 날 과감한 판단을 기반으로 한 운영과 이를 뒷받침하는 교전 능력을 발휘하며 한때 3위까지 올라 선두를 목덜미에서 추격했다.
광동 프릭스는 'PGS 5' 대회를 모두 마친 이후 본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성민 감독: 실수 또는 좋지 못했던 점을 차치하고, 현시점에서 교전이나 운영은 원하는 수준을 달성했다고 판단한다.
#김성민 #감독 #대회 #글로벌 #프릭스 #운영 #파이널 #매치 #광동 #치킨 #교전이나 #획득 #경기 #포인트 #순위 #우승 #나투스 #부분 #선수 #e스포츠 #좋지 #심규민 #느낌 #스테이지 #모습
로제의 ‘아파트’ 수능 금지곡 되나
9시간전 에듀프레스
함양문화예술회관 상림문화놀이장날 가을장터 열렸어요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4회 거제시 청렴공무원상 후보자 추천 - 경남데일리
6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틈만나면,] 수도권-전국-2049 시청률 동시간 1위 석권! 전 시청률 수치 수직 상승! 유재석X유연석X이서진, 환상의 웃음 도파민!
10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원해-고규필-안창환-백지원-전성우 X 양현민-이대연-서범준-오만석-최수민, 변화무쌍 시즌1 멤버 VS 개성만점 시즌2 멤버,황금 조연 라인업 전격 공개!
6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