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이 전편 공개된 가운데, 동방유빈(김동욱 분)의 옛 연인 '송재인' 역을 맡아 애틋한 과거 서사를 보여준 한동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공개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그동안 두터운 베일에 가려져 있던 동방유빈의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송재인의 애틋한 서사가 펼쳐졌다.
지난 17화에서 무중력(박지환 분)의 상상 속 취조실에서 동방유빈과 마주한 송재인은 신비롭고 차분한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한동희는 강력반의 상상 속 '서래'의 오마주 장면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은은한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송재인의 애틋한 서사를 섬세한 연기로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송재인 #애틋 #동방유빈 #서사 #마주 #한동희 #맡아 #연인 #과거 #보여준 #오마주 #강매강 #취조실 #강력반 #만남 #눈빛 #첫눈 #달리 #이야기 #자아내면 #신비롭 #소소 #숨겨진 #있던 #내민
[SBS 궁금한 이야기 Y] 폭행의 ‘매운맛’ 닭발 가게 사장님은 왜 직원을 폭행했나 / 한밤중에 일어난 택배차의 전소
14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MBC 라디오PD 의뢰인, 양천구 목동의 ‘초등학교 1분 컷 단독주택’ 선택!
16시간전 MBC
[SBS TV동물농장] 쌍둥이 판다 야외적응기, 바닥싫냥 속초
14시간전 SBS
MBC<심야괴담회>시즌4...오는 3일 “나랑 귀신보러 가지 않을래?” 가수 적재 괴스트 출연
14시간전 MBC
전교조와 충돌 신경호 강원교육감 5분간 의식 잃어 .. 서울로 이송
12시간전 에듀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