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권영범)이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상상은 크게, 개발은 빠르게!' 로우코드 모바일 앱 개발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누군가의 일상을 편리하게 만드는 앱'을 주제로, 영림원소프트랩의 로우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플렉스튜디오'를 활용하도록 했다.
대상 팀에게는 1000만원, 최우수상 팀에게는 500만원, 우수상과 아카데미상 팀에게는 각 300만원, 장려상 8개 팀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권오림 플렉스튜디오팀 사업총괄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로우코드 플랫폼의 잠재력과 개발자들의 뛰어난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플렉스튜디오를 통해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혁신적인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개발 #공모전 #모바일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지원 #혁신적인 #팀에게 #로우코드 #빠르게 #폴리오 #최우수상 #리브업' #푸델(foodel)' #팀폴리오 #mate) #투그린(togreen)팀 #크게 #솔비(solvee #레이저(laser)팀이 #1000만원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8개
장가현, 딸의 성교육에 진심을 다하는 이유... "어릴 적 트라우마 때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소송 중에도 아이들과 평온한 일상… "넷플릭스 보며 아이스크림"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엔플라잉 유회승, 전국민 고백송 ‘그랬나봐’→이별 발라드 ‘미워하다, 그리워하고’로 180도 변신!
2시간전 SBS
한화, 4년 50억에 심우준 영입…올해 FA 이적 1호
12시간전 경상일보
드라마 ‘페이스미’ 한지현, 강력계 형사로 첫 등장부터 강렬했다! ... 강력계 MZ 형사 완벽 소화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