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8일 합천왕후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상권 상생을 위한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합천군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경상남도와 합천군이 후원한 문화 축제로 전통시장의 특색을 살리고 합천왕후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황진이 품바, 버꾸춤, 서도민요, 중국 전통 예술인 변검마술, 지역을 대표하는 대야 색소폰 연주 등이 이어져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전통시장은 단순한 거래 장소를 넘어 우리의 삶의 이야기가 오고 가는 소통의 장이다"며 "이번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장 상인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어울림 #활성화 #공영주차장 #침체 #상생 #특색 #활력 #축제 #단순 #합천군수 #시장 #관람객 #합천왕후시장 #지역 #한마당 #풍성 #상권 #살리 #상인 #불어넣 #변검마술 #합천군 #대표 #행사
[SBS 희망TV] 큰별 최태성이 전하는 160년 유랑의 삶, 독립운동가 후손 고려인의 희망의 메시지
13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母子 대만 여행’ 떠난다! 일촉즉발 상황에 아버지들마저 긴장한 사연은?!
16시간전 SBS
나솔사계 19기 영숙♥21기 영수, 최종 커플→결별…'현실의 벽'에 부딪혀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가인, 정규 4집 발매 내년 상반기로 연기… "더 완벽한 무대로 찾아갈 것"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남길, '참교육' 출연 논란에 "현재는 '열혈사제2'에 집중" 해명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