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은 이상형으로 여전히 김종국을 언급하며 출연진과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송가인은 오랜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김종국 바라기'로, 이상형에 대해 질문받자 망설임 없이 김종국을 꼽았다.
이에 신동엽이 "송가인이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은 지 오래다"라며 김종국의 아버지에게 송가인 같은 며느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김종국의 아버지는 "곱게 보고 있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스튜디오에 묘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서장훈이 송가인에게 "전재산을 잃고 근육까지 빠진 김종국과 다른 후보들 중 누굴 선택할 것이냐"고 묻자, 송가인은 주저 없이 "그래도 김종국"이라고 답했다.
#송가인 #김종국 #이상형 #아버지 #묻자 #매력 #언급 #프로그램 #일편단심'이 #바라기 #오래다" #일편단심 #유명 #출연진 #망설임 #서장훈 #후보 #빠진 #오랜 #며느리 #순수 #솔직 #희철이 #전재산 #꼽았
[SBS 열혈사제2] "돌아온 열혈사제, 세계가 열광했다!"디즈니 플러스 글로벌 TV SHOW TOP 8! 글로벌 팬심 우뚝!한국, 일본, 홍콩, 싱가폴, 타이완 5개국 1위싹쓸이
49분전 SBS
강동송파교육지원청, 학교교육과정 지원 ‘교원 네트워크의 날’ 운영
20분전 에듀프레스
‘손흥민 부상 복귀’ 홍명보號, 쿠웨이트 격파 준비 착착
10시간전 경상일보
[SBS 틈만 나면,] 최고 시청률 3.2% 기록! 2049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유재석X유연석X지창욱, ‘게임 열연’ 삼형제 등극!
43분전 SBS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5.5 버전' 출시
25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