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전시회의 큰 특징은 모든 국화와 조형물들이 농업기술센터와 소가야꽃사랑연구회에서 직접 키우고 제작한 것이라는 점이다.
군민들이 직접 참여해 함께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국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었다.
농업활동 경험이 없는 군민들에게 건강한 여가생활과 농업활동 기회 제공으로 농업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분재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을 통해 일 년 동안 정성스럽게 만든 작품을 11월 초 작은 공룡 국화 전시회에 출품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무덥고 길었던 여름을 이겨낸 국화들이 군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과 여유를 선사한 특별한 시간이었으며 농업을 통한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한층 더 강화한 행사였다.
#국화 #군민 #관심 #관람객 #농업 #작품 #전시 #전시회 #볼거리 #국화분재 #제공 #풍성 #직접 #농업기술센터 #준비 #초본식물인 #소가야꽃사랑연구회 #조형물 #특징 #관광객 #3,000여명 #잠시나마 #여유 #만든 #생활원예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