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보건소는 상반기에 이어 12일부터 21일까지 관내 11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한의과 순회진료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순회진료는 공중보건한의사를 중심으로 건강생활 실천 사업과 연계하여, 평소 여건이 맞지 않아 한의원을 찾기 힘들었던 지역 주민들에게 침 시술 및 한약 등을 제공하고, 갱년기 및 폐경기 증후군 예방 및 치료 프로그램 운영, 한파 예방교육 및 건강생활 실천교육 등 건강관리법을 안내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12일 유림면 우동마을과 병곡면 마평마을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한의과 순회진료는 11개 마을의 어르신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 상담과 한의과 진료를 통해 개인 체질과 질환에 맞는 건강관리법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하반기 순회진료는 11월 12일부터 11월 21일까지 2주간 화요일~목요일 대상 마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의 #11월 #순회진료 #주민 #대상 #12일 #11개 #지역 #진행 #21일 #희망 #공중보건한의사 #어르신 #질환 #마련 #이어갈 #건강관리법 #예방 #하반기 #제공 #시술 #유림 #실천교? #예방교? #건강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