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이 지역 내 기업 유치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업용 단일제 수도요금을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산업용 단일제 수도요금 신설은 함양군이 친 기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기업들이 지역 내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정책 중 하나이다.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산업용 단일제 수도요금 신설은 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고 지역 정착을 촉진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친화적인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기업 유치와 지역 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도요금 정책은 대규모 물 사용이 필요한 제조업 및 농업 관련 기업에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함양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적극적으로 기업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수도요금 #기업 #유치 #지역 #단일제 #신설 #산업용 #안정적 #함양군 #경제 #친화적인 #적극적 #일환 #앞으로 #정책 #혜택이 #톤당 #환경 #활성화 #부담 #마련 #농업 #지원 #정착 #대규모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아나콘다’, ‘골때녀’ 최단 시간 ‘2초’ 만에 골에도 역전패, 두 번째 방출 확정...수요 예능 1위!
21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아름다운 재능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배우 이가령,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20시간전 MBC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3대 온천지구를 보유한 ‘물의 도시’ 천안·아산 지역임장!
22시간전 MBC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세 용의자의 진실게임 - 영도 청학동 살인 사건
21시간전 SBS
<중견만리 2024> 글로벌 시장의 승부사들, 소재부품장비 국가대표
12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