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지난 22일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우정숙)가 양산M컨벤션에서 개최한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자리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200만원을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양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단체 산하 6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봉사활동과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단체다.
우정숙 회장은 "여성단체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에서 우리의 아이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지역 여성들의 구심체로서 지역 사회 공동체를 살피는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희종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은 "전달받은 기탁금은 지역의 후학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역 #자리 #여성 #인재육성 #후학 #구심체로 #뜻깊 #소외 #구성돼 #기탁금 #사회 #장학금 #소중 #기탁 #단체 #워크숍 #봉사활동 #소통 #사회참여 #200만원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 #인재육성장학재단 #힘쓰 #양산시 #쓰이게
[강연자들] 신애라♥차인표, 알고 보면 극과 극?! 부부의 예상 밖 케미 공개
12시간전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야당 대표 징역형, 정의인가 보복인가’
13시간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 100회답게 특별하게 준비했다! '오은영 리포트' MC들의 깜짝 기습 방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부부들의 최신 근황은?
13시간전 MBC
함안문화예술회관 ‘2025년 예술경영지원센터’ 공모사업 2개 작품 선정 쾌거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의령군 오태완 군수 국가 예산 확보 ‘광폭 행보’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