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수일)은 지난 26일 합천군 초계면 따스한 주간 보호센터를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시설관리공단 자체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따스한 주간 보호센터' 주위 다년간 방치된 조경수 전지 작업 및 예초 작업 실시 등을 통해 시설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생활 안전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그간 공단은 새마을운동 합천군지회(회장 정성철), 관할 공무원 등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바탕으로「민・관협력 거버넌스」를 구성하여 취약계층 가구 대상으로 도배, 마루 수선, 방충망 교체 등 노후 주거시설을 개보수하여 새롭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했다.
한편 조수일 이사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공단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 이웃들이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역에 도움되고 함께 성장하는 공단이 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개선 #주거환경 #주간 #공단 #보호센터 #따스 #취약계층 #방문 #도움 #지역 #사회공헌활동 #작업 #봉사활동 #전개 #쾌적 #예초 #활용 #실시 #새마을운동 #전지 #가구 #적극적인 #앞두 #제공 #초계
MBC 특집 다큐 <안중근, 다시 평화를 외치다>...오늘(28일) 오후 5시 10분 방송
11시간전 MBC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말만 하면 출동하는 제작진... MC 김호영이 제보한 길냥이 사연 공개
11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반갑구만~! 반가워요~!" ‘응팔’ 정환이 아빠가 돌아왔다?! 김남길과 ‘응팔’ 쌍문동 김성균의 접선 현장!
9시간전 SBS
신라-유라시아 문명교류의 길을 따라가다
20시간전 경상일보
진병영 함양군수, 서하·서상면에서 현장행정 추진 - 경남데일리
9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