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신원면(면장 이수용)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지난해 설치한 고보조명, 조경수 트리 조명장식, 사면 야간조명을 활용해 면 소재지의 야간환경 이미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면은 인구 감소로 소재지의 활기가 줄어드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난해부터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밝고 생동감 있는 거리 분위기를 조성했다.
올해에도 기존 시설물의 개보수를 통해 주민과 외부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지역 이미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이수용 신원면장은 "지난해 설치한 야간 경관조명이 면 소재지의 분위기를 크게 개선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 개선 사업을 추진해 클럽디 골프장, 감악산 별바람 언덕, 월여산 철쭉단지 등 지역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관조명 #설치 #이미지 #소재지 #개선 #야간 #분위기 #크게 #지역 #야간환경 #맞아 #생동감 #시설 #활용 #있다" #고보조명 #주민 #활기 #사업 #신원면장 #감소 #제공 #외부 #해결하고자 #주요
MBC 특집 다큐 <안중근, 다시 평화를 외치다>...오늘(28일) 오후 5시 10분 방송
13시간전 MBC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말만 하면 출동하는 제작진... MC 김호영이 제보한 길냥이 사연 공개
13시간전 SBS
함안경찰서, 2024년 아동안전지킴이 특별교육 실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반갑구만~! 반가워요~!" ‘응팔’ 정환이 아빠가 돌아왔다?! 김남길과 ‘응팔’ 쌍문동 김성균의 접선 현장!
11시간전 SBS
신라-유라시아 문명교류의 길을 따라가다
2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