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청사 내 입점한 카페 3곳에 다회용컵 '양산e컵'을 도입하고 이를 활용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양산시청 민원실 카페를 비롯해 비즈니스센터와 웅상출장소에 위치한 카페 3곳에서 시행되며 다회용컵 순환 시스템을 구축해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산시는 시범사업을 통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며 앞으로 공공기관 입점 카페를 중심으로 양산e컵 사용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양산e컵 카페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가며 시민들이 쉽게 다회용컵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 여러분께서도 양산e컵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양산e컵 #3곳 #입점 #사용 #중심 #제휴 #다회용컵 #마련 #위치 #점진적 #비롯 #민원실 #여러분께 #적극적 #이용 #관계자 #스캔 #이용하려 #시행되며 #음료 #쉽게 #순환 #양산e컵' #시스템
이영표, 자존심 걸었다,... 스페인 3부리그 출신의 '해외파' 속한 강적과 만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예고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U+모바일tv 금수저 전쟁] '금수저 전쟁' 최종 우승자 미리보기 ... 자산 1위는 '천재 플레이어'이자 '현실 재벌 3세' 자인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울산, 전국학교스포츠클럽축전 메달 15개 획득
15시간전 경상일보
[구해줘! 홈즈] 박나래X양세형, 15년 지기 남사친·여사친의 아주 특별했던 마카오 임장 2탄!
7시간전 MBC
거창군, 공공서비스디자인 우수과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경남데일리
4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