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농축협조합장협의회(회장 정상효)와 농가주부모임 통영시연합회(회장 황송희)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행사를 진행, 지난 11월 29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5kg) 100박스(320만원 상당)를 통영시(시장 천영기)에 기탁했다.
정상효 통영시 농축협조합장협의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도록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며 "이번 김장김치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송희 농가주부모임 통영시연합회장은 "농가주부모임의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장김치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추운 날씨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진행한 김장행사와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병록기자
#어려운 #이웃 #여건 #김장김치 #전달 #소중히 #봉사 #지역 #사랑 #겨울철 #사회 #필요 #조금이나마 #진행 #통영시연합회장 #김장행사 #농가주부모임 #날씨 #것" #29일 #정상효) #통영시연합회(회장 #기탁해주신 #온정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