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은 ㈜하다 하종우 대표가 창녕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종우 대표는 창녕읍 출신으로 창녕중학교와 옥야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밭작물 농기계와 방제로봇 생산기업인 ㈜하다의 대표로 재직 중이다.
이번 기탁은 하 대표의 친척인 하종혜 군의원의 권유로 이루어졌으며, 하 대표는 "나고 자란 고향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하 대표의 노력은 특허등록 19건, 출원 9건으로 이어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농업용 로봇 개발과 보급을 통해 농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대표 #하종우 #기탁 #창녕군 #자란 #이루어졌 #노력 #창녕읍 #㈜하 #친척인 #재직 #농업용 #로봇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고향 #농업 #되고자 #디지털 #됐다" #애정 #현장 #잊지 #보급 #작게나마
MBC 성탄특집 다큐<우리들의 투티 Tutti> 대니구 출연...오는 25일 성탄절 오전 8시 50분 방송
14시간전 MBC
오정연, 난자 냉동 고백하며 솔직한 속내 드러내… "22개 냉동, 힘든 시절 전영미에 의지"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PD수첩] 특집 PD수첩 <긴급취재 : 서울의 밤 3?탄핵 대통령>
14시간전 MBC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세계관 최강자 가린다! ‘FC스트리밍파이터’ VS ‘FC월드클라쓰’ 제2회 챔피언매치!
9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나영X박나래, 첫 주택 살이를 결심한 4인 가족 위해 출격!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