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중 나인우는 어린 시절부터 통통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첫사랑 이세영에게 '곰탱이'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렸던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나인우는 평소의 샤프하고 훈훈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동글동글한 체형과 통통한 볼살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고등학생 시절 이세영과 마주 앉아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는 장면에서는 듬직한 체격의 나인우와 아담한 이세영이 만들어내는 사랑스러운 '덩치 케미'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든다.
이에 '이세영의 곰탱이' 시절 나인우가 그려낼 첫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나인우 #모습 #특수 #시절 #곰탱이 #촬영 #순수 #분장 #어린 #영상 #이세영 #스틸 #그려낼 #캘리포니아 #금토드라마 #아담 #체격 #평소 #복장 #120kg #2시간 #배우 #통통 #훈훈 #매력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5시간전 SBS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이준혁, CEO와 비서의 완벽한 특성 엿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5시간전 SBS
황정음, 이혼 소송 후 불면증 겪고 수면제 복용 고백…“지금은 너무 잘 자”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열혈사제2] 이하늬-황정민, "스파이끼리 한 팀 이뤘다!"검은 작업복 X 꽉 쥔 털모자 X 결연한 브이, ‘꿀단지 방 습격 작전’ 현장!
5시간전 SBS
[SBS 틈만나면,] 수도권 3.3% 자체 최고 시청률! 2049 1.6% 자체 최고+화요 예능 전체 1위 달성! 기운찬 상승세!
6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