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대표 관광 명소인 통영케이블카가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일출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통영 지역의 예상 일출 시각은 오전 7시34분으로, 탁 트인 미륵산 정상에서 환상적인 새해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
통영케이블카를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 김용우 사장은 "새해 첫날,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일출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미륵산 정상에서 떠오르는 해를 보며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통영관과개발공사 관계자는 "새해의 시작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이들에게 통영케이블카의 신년 일출 관람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일출 #미륵산 #정상 #관람 #운행 #특별 #오전 #신년 #즐길 #예상 #기념 #통영관광개발공사 #안전 #통영케이블카 #시작 #운영 #환상적인 #5시30분 #탑승 #감상 #떠오르 #만전 #7시34분 #6시 #트인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지역 명칭 '천상공원' 선정 - 경남데일리
12시간전 경남데일리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12시간전 SBS
샤이니 종현, 7주기…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 살아 숨쉬는 ‘영원한 별’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김나영, 과거 예능 ‘세바퀴’ 촬영 후, 엘리베이터에서 주저앉아 눈물 쏟았다
14시간전 MBC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넘버 원 한국 아티스트’ 등극…“대체 불가한 글로벌 아이콘” 극찬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