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경찰서(서장 정현철)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청소년 도박 근절과 딥페이크 범죄 예방을 위해 범죄예방교육과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지난 18일 의령여자고등학교 전교생 175명을 대상으로 ▲진화하고 있는 사이버 도박 ▲딥페이크 등 디지털 성범죄(피해 시 행동요령 등) ▲개인형이동장치(PM) 이용수칙 등 테마별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정현철 서장은 "도박을 도박으로 인식하지 않고, 마치 게임처럼 인식시켜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사이버 도박이 성행하고 있다.
청소년 도박과 딥페이크 범죄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관계기관 모두 힘을 합쳐 범죄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도박 #범죄 #청소년 #딥페이크 #예방 #사이버 #인식 #근본적 #근절 #심각성 #범죄예방교육 #▲딥페이크 #서장 #안전 #관심 #테마별 #심각 #떠오른 #합쳐 #교육 #알리 #문제 #대국민이 #있음 #게임처럼
MBC<실화탐사대> 가짜 세무사의 끝나지 않는 거짓말
12시간전 MBC
배우 오가빈, 채널A ‘체크인 한양’ 여자사환 役 ‘특별업무’ 수행한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나 역시 이준혁의 로맨스 연기 궁금했다. 이번 작품 이후, 그의 로맨스 연기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12시간전 SBS
‘숏폼 드라마’에도 한×일 합작 바람 분다… CAC 코퍼레이션, 일본 ‘SCENE’과 콘텐츠 제작 협력 MOU 체결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MBC, 디즈니+ 메가 히트작 '무빙' TV 첫 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몰아보기 특별 편성!
1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