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안전 문제를 이유로 콘서트 취소를 결정했으나, 이승환은 부당한 처사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해 양측의 갈등이 격화되고 있다.
이승환은 2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구미시 측의 일방적인 콘서트 대관 취소 결정에 유감을 표하며, 신속히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환은 구미시의 콘서트 취소 사유인 '안전을 위한 결정'에 대해 "동의할 수 없다"고 반박했다.
구미시가 요구한 서약서에는 "기획사 및 가수 이승환은 구미문화예술회관 공연 허가 규정에 따라 정치적 선동 및 정치적 오해 등 언행을 하지 않겠음" 등의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일 이승환 측에 안전 인력 배치 계획 제출과 '정치적 선동 및 오해 등의 언행을 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요청했지만, 이승환 측은 법률 대리인을 통해 서약서에 날인할 의사가 없음을 서면으로 명확히 밝혀왔다"고 설명했다.
#콘서트 #취소 #대관 #이승환 #구미 #선동 #결정 #정치적 #구미시 #안전 #서약 #가수 #기획사 #결정했으나 #공연 #요구 #구미문화예술회관 #부당 #단체 #법률 #요청했 #이유 #되었 #문제 #언행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나는 선물같은 아이들의 목소리
20시간전 경상일보
[SBS 생활의 달인] 2024 생활의 달인 총결산: 2024 집념의 달인, 2024 은둔식달 3대 맛의 달인, 올해의 달인
9시간전 SBS
‘냉부해2’ 정호영, 요리 학교 후배 최강록과의 ‘하극상’ 대결에서 승리…“지방간의 맛을 더 아는 것 같다” 폭소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보물섬] 박형식VS허준호, 욕망과 복수의 불구덩이에 선 두 남자, 2025년 2월 가장 치명적인 드라마가 온다!
10시간전 SBS
Stray Kids Becomes Top for 6th Time on Billboard 200! BTS and K-pop Group Hits the Most 1st Place Tie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