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남시장을 찾은 오영훈 지사는 상인들을 만나 시장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오영훈 지사는 젊은 층의 유입을 위해 사회관계망(SNS) 등 온라인 홍보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시장의 연계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 지사는 "공유주방이 전통시장에서 식자재를 구매하고 시장상인과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며 "다른 전통시장의 유휴공간도 공유주방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해줄 것"을 주문했다.
오영훈 지사는 "전반적인 물가 안정세가 제주도와 농협의 노력뿐만 아니라 경기 부진의 영향도 있다"며 "소비 촉진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전했다.
#지사 #오영훈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방안 #가격 #공유주방 #마련 #하나로마트 #소비 #상인회 #이용 #전반적인 #시장 #농협 #전통시장 #도남시장 #상인 #활용 #제주점 #제주 #연계 #기여 #유입 #관광지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나는 선물같은 아이들의 목소리
21시간전 경상일보
[SBS 생활의 달인] 2024 생활의 달인 총결산: 2024 집념의 달인, 2024 은둔식달 3대 맛의 달인, 올해의 달인
10시간전 SBS
빅스 켄, 'PUZZLE'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 열기 더해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나의 완벽한 비서] 드디어 모두가 염원한 로맨스 컴백 이준혁, "유은호 통해 나의 완벽한 비서로 불리길 바란다."
10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정재형X이적, ‘크리스마스 이브’ 유재석과 뭉친다! ‘처진달팽이’ 부활 무대 예고!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