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치우, 이하 재단)은 2025년을 맞아 밀양여행문화센터 해천상상루에서 기획프로그램'아트스쿨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4일 시작해 11일, 18일, 25일 각각 오후 1시와 3시에 이어진다.
특히 기획전시'메리×해피×해천; 별의 항해'와 연계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즐기고, 창의적 감수성을 기를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편 해천상상루에서는 기획전시 2개가 진행되고 있다.
'메리×해피×해천; 별의 항해'는 내년 2월 2일까지,'태양의 화가; 미디어아트로 만나는 반 고흐'가 3월 2일까지 이어진다.
#오후 #해천상상루 #10시 #25일 #누리집(http://sangsangru.or.kr/main/) #기획전시 #밀양여행문화센터 #6시 #마감 #1시 #기획프로그램'아트스쿨존' #5시 #신청 #알찬 #미디어아트 #창의적 #진행 #시작 #재단) #있다.'메리×해피×해천 #연계 #예술적 #오전 #매일 #즐기
배우 김성희가 독립영화‘미성년자들2’ 출연 확정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최동열 작가 개인전 ‘웃음의 의지: 해바라기와 발자취’전 ...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관훈갤러리 전관에서 열려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양미라, 아들과 미국 여행 중 "5년 만에 비키니 입고 물 밖으로 못 나가는 중"
1일전 메디먼트뉴스
홍진희, '같이 삽시다'서 연예계 은퇴 이유 고백… "40살에 은퇴, 엄마의 죽음이 가장 큰 영향"
1일전 메디먼트뉴스
'나솔사계' 10기 영숙, 갑작스러운 하혈에 당황…미스터 백김의 배려에 감동
1일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