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소방서(서장 박유진)는 지난달 31일 관내 고층건축물인 합천읍 소재 선우H타운 아파트를 방문해 현장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도 방문은 화재 등 각종 재난 발생 시 다수의 인명피해 등이 예상되는 대상을 관서장이 직접 방문해 화재 취약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자 추진됐다.
박유진 합천소방서장은 "고층건물 화재는 다른 화재에 비해 화재진압과 인명 대피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며 "화재ㆍ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소방시설 안전관리에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재 #방문 #화재진압 #재난 #고층건물 #취약요소 #아파트 #직접 #현장지 #어려움이 #안전의식 #안전관리체계 #안전사 #인명 #안전관리 #안내정보 #예상 #31일 #인명피 #자율책임 #▲시설 #제공 #지난달 #직원 #합천읍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우리는 역겨움이라는 감정 앞에 자기자신을 철저하게 배제시킨다
1일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아저씨와 묘한 거리 두기 중인 ‘복실이’! 녀석이 구들장 아래에 숨겨둔 것은?!
21시간전 SBS
[엄마를 부탁해] 웃음부터 감동까지, 스타 어머니의 역노화 솔루션 ‘엄마를 부탁해’ 5일 첫방...배우 한다감, 동안 미모의 엄마 방송 최초 공개
24시간전 MBC
<영상앨범 산> 새날, 희망의 기운을 전하다 – 월악산국립공원
19시간전 KBS
양미라, 아들과 미국 여행 중 "5년 만에 비키니 입고 물 밖으로 못 나가는 중"
1일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