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금 연주자 한창희가 1월 1일 수요일 '한창희 대금 시리즈 : 서용석류 대금산조' 악보집을 출간했다.
그중 서용석류 대금산조는 현재 대금 연주자들에게 가장 많이 연주되고 있는 산조다.
지난해 8월 17일 발매된 앨범 '한창희 대금 시리즈 : 서용석류 대금산조'는 대금 연주자 한창희가 그간 서용석류 대금산조를 닦아온 세월을 오롯이 전하는 앨범으로, 다스름, 긴산조를 포함해 5, 7, 10, 12, 15분의 짧은 산조와 시나위를 담았으며, 국립국악원 민속악단의 이재하 연주자가 고수로 함께한 바 있다.
대금 연주자 한창희는 "서용석류 대금산조가 지닌 강렬함 속에 내밀하고 세심한 가락을 악보에 최대한 표현하고자 했다"며 발간 소감을 밝혔다.
#연주자 #대금 #한창희 #대금산조 #서용석류 #시리즈 #그간 #앨범 #연주 #이조악기화 #수료 #호른 #애정 #악보집 #열정이 #이재하 #2022년 #고수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1월 #수요일 #전해온 #닦아온 #강렬함 #그중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극심한 폭언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고민했다는 아들, 그런 아들에게 지나간 일이라고 말하는 엄마? ‘흑백 가족’ 등장!
4시간전 MBC
'나는 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구독자 3.5만명 돌파... "꾸준함이 중요"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농기원, 24개 사업 60개소 대상 1월 31일까지 신청 접수
1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민우, 부모님의 건강 악화에 깊은 속내 드러내 "부모님 건강 악화, 참담한 심정"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곽준빈, '기사식당3'에서 BTS 진과의 친분 과시 후 대국민 사과 "죄송하다"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