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기적의도서관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알아야 할 사회 현상들을 그림책과 독후활동을 통해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는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학특강은 연령별 어휘 수준을 고려한 도서와 주제를 선정, 예비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으로 배우는 디지털 윤리교실'과 예비 3~4학년 대상 '그림책과 떠나는 세계시민 첫걸음' 2가지 강좌가 운영된다.
양철안 우당도서관장은 "이번 겨울방학 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과 함께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현명하게 자라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대상 #그림책 #특강 #어린이 #겨울방학 #3~4학년 #예비 #떠나 #현상 #기간 #독후활동 #배우 #프로그램 #윤리교실' #이해 #선정 #알아야 #1~2학년 #초등 #세상 #강좌 #운영 #우당도서관장 #어휘 #자라날
‘신인 경쟁자’ 정현우·정우주 “프로 무대서 자신있게 뛸 것”
18분전 경상일보
고경표 측, '무인사진관 19금 사진 촬영 악성 루머 강경 대응…“선처 없이 법적 조치”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민아 3억 기부,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발휘… '선행 천사' 등극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극심한 폭언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고민했다는 아들, 그런 아들에게 지나간 일이라고 말하는 엄마? ‘흑백 가족’ 등장!
16시간전 MBC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후 각방 생활 예고… "잠만 따로 자고 싶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