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이 지난 11월 본격적으로 가동한 주민 친화형 서비스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약칭 별천지기동대)'가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생활 속 사소한 불편(소규모 수리·정비)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출범한 '별천지기동대'는 운영 시작 한 달여 만에 212건의 민원을 처리하며 군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별천지기동대는 군민이 콜센터(055-880-8272)를 통해 민원을 접수하는 즉시 현장을 방문해 문제를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거나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있는 민원, 비주거시설 및 공공시설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처리 #민원 #제공 #군민 #서비스 #운영 #해결 #발생 #위험이 #원스톱 #주민 #친화형 #전등·콘센트·수도꼭지 #접수 #212건 #콜센터(055-880-8272) #공공시설 #별천지기동대 #비주거시설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약칭 #방문 #생활 #대상 #1개 #성공적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26분전 한국스포츠통신
김혜성 주전 경쟁 청신호, 주전 2루수 럭스 트레이드
6시간전 경상일보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보건복지부 장관 기관 표창 수상 쾌거 - 경남데일리
17시간전 경남데일리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20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35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