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교통복지 확대 및 편의 강화로 대중교통 이용 제고 △안전하고 편리한 미래 교통체계 구축 △교통분야 디지털 대전환 △제주형 주차정책 수립 및 교통안전 강화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교통복지 확대와 이용 편의 제고를 위해 버스 교통복지 지원에 410억원을 투입한다.
안전하고 편리한 미래 교통체계 구축을 위한 제주 간선급행버스체계(BRT) 고급화사업은 64억원을 투입해 서광로 구간을 5월부터 개통할 예정이다.
김태완 제주도 교통항공국장은 "교통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통해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제주형 미래 교통체계 구축을 위한 정책을 차질없이 진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교통체계 #미래 #교통안전 #구축 #강화 #수립 #편리 #확대 #교통복지 #투입 #주차정책 #제주 #지원 #이용 #제주형 #410억원 #버스 #대중교통 #교통수단 #추진 #도입 #제도개선 #체계적인 #프로그램(2.2억원) #정책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7시간전 MBC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