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7일 제주대학교 김창희 세미나실에서‘신설‧전환 특성화고 학과편성 및 학생 맞춤형 직업교육 체제 구축을 위한 연구용역’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용역은 신설되는 특성화고인 (가칭)제주미래산업고등학교와 특성화고로 전환되는 성산고등학교의 학과편성 및 교육과정 운영방안 마련을 과제로 삼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계약을 체결하고 7개월간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연구용역의 1차 보고는 오는 4월경에 특성화고의 학과 편성안이 도출되고 2차 보고는 연구 종료 시기인 오는 7월경 특성화고 교육과정 운영방안과 학생 맞춤형 직업교육체제 구축에 대한 방안이 제시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제주도 산업변화와 구조, 미래 신산업에 유연하게 대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15시간전 MBC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