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2025년도 청렴도 평가 1등급 달성을 위한 강한 의지를 다지고 나섰다.
7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공직사회의 청렴의식 고취와 부패방지를 통한 신뢰하고 공감하는 제주교육현장 구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지난해 청렴도 평가 결과를 심도 있게 분석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즉각 반영해 나가고, 도민과의 소통을 강화, 청렴 문화를 제주지역 전체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도교육청은 이날 2025년도 청렴도 평가를 위한 협의회를 개최, 청렴도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사업별 원인분석 및 개선방안 등을 협의했다.
또한, 부교육감을 단장으로 한 제주청렴 추진 전담 TF를 구성,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해 나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7시간전 MBC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