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경표가 온라인 상에 유포된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선다.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7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과 SNS 상에서 고경표와 관련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소속사는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행위이며,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경표가 부산 서면의 인생네컷 부스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는 허위 사실이 빠르게 확산됐다.
#온라인 #강경 #법적 #고경표 #유포 #허위사실 #대응 #입장 #소속사 #예정"이 #무분별 #부산 #재생산 #11월 #합의 #악성 #중심 #루머 #배우 #행위 #강력 #사진 #엄중 #조치 #출연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