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 법보종찰 해인사(주지 혜일스님)에서는 지난 7일 백미 250포(5000kg)를 합천군에 기탁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해인사는 그동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꾸준히 기탁해왔으며, 이번 백미 기탁은 불교의 "거둠은 나눔을 위함이고 채움은 비움을 위함이다.
"라는 나눔과 자비의 실천을 보여주는 사례다.
주지 혜일스님은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에 동참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성심성의껏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윤철 합천군수는 "항상 지역의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실천하는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큰 사랑은 희망을 담아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백미 #기탁 #나눔 #발전 #생각 #따뜻 #자비 #이웃 #지역사회 #위함이 #위함이다."라 #실천 #동참 #거둠 #앞으로 #깊이 #지역 #불교 #어려운 #도움 #담아 #꾸준히 #합천군 #전달 #온정
배우 한동희, 스크린 속 뚜렷한 존재감 예고 .. 영화.‘검은 수녀들’로 새로운 얼굴 보여준다!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븐틴 도겸, 야구 덕후력 폭발! "정근우 선수는 오타니 공도 쳤던 선수" ‘꼬꼬무’ 리스너 맹활약 예고
2시간전 SBS
오징어 게임’ 시즌2 배우 원지안 매력의 향연 ... ‘강강약약’ 걸크러시 세미 役 매력적으로 소화!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동민 X 류아벨 주연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2월 5일 개봉 확정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꼬마 팬에게 ‘아파트’ 부른 가수로 오해! 로제 아니고 브루노 마스!
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