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남하면(면장 이지은)은 지난 7일 양곡마을 출신인 이국성 협화비료원예정보사 대표가 60만 원 상당의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국성 협화비료원예정보사 대표는 매년 새해를 맞아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국성 대표는 "을사년 새해를 맞아 작은 정성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기탁 의사를 밝혔다.
이지은 남하면장은 "이국성 대표의 남다른 고향 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나눔의 뜻에 따라 기탁된 물품은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국성 #협화비료원예정보사 #대표 #어려운 #고향 #남다른 #을사년 #이웃 #매년 #기탁 #나눔 #60만 #맞아 #정성이나마 #출신인 #지속적인 #50박스 #전달 #좋겠다"라 #남하면장 #저소득층 #펼치 #활동 #힘이 #물품
배우 한동희, 스크린 속 뚜렷한 존재감 예고 .. 영화.‘검은 수녀들’로 새로운 얼굴 보여준다!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븐틴 도겸, 야구 덕후력 폭발! "정근우 선수는 오타니 공도 쳤던 선수" ‘꼬꼬무’ 리스너 맹활약 예고
3시간전 SBS
오징어 게임’ 시즌2 배우 원지안 매력의 향연 ... ‘강강약약’ 걸크러시 세미 役 매력적으로 소화!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이준혁, 지금까지 이렇게 이상적인 남주는 없었다! 첫 주부터 시청자 홀린 ‘유니콘’ 모먼트
3시간전 SBS
오동민 X 류아벨 주연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2월 5일 개봉 확정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