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무총장은 "LCK 컵은 '피어리스 드래프트' 방식을 도입해 사령탑들의 지략 싸움을 요구하고, 그룹 대결을 통해 같은 팀을 응원하는 등 색다른 요소를 도입해 각 팀이 새로운 시즌에 적응하도록 했다"면서 "'LCK 컵'의 우승팀은 LCK를 대표해 각 지역의 우승 팀과 이 곳 LCK 아레나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고 밝혔다.
최 감독은 "최우제 선수는 라인전 부분이 굉장히 강력하고 챔피언 풀이 넓은 선수"라며 "여러가지로 상대 팀을 힘들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젠지를 우승 후보로 꼽은 디플러스 기아의 '베릴' 조건희는 "다른 상위권 팀들이 모두 강력한 팀이지만, 그래도 젠지가 지닌 포텐셜이 조금 더 높아 보인다"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정수 젠지 감독은 "올해도 선수들과 함께 노력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고 짧게 2025년 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올해는 지난 2020년 팀의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이끌었던 서포터 '베릴' 조건희를 다시금 영입하며 과거의 영광을 되살리고자 한다.
#우승 #차지 #2025년 #감독 #선수 #시즌 #챔피언십 #각오 #영입 #강력 #젠지 #길게 #챔피언 #드래프트 #앞두 #변화 #경기 #국제 #최우제 #컵' #월드 #후보 #팀이 #레드포스 #이끌었던
배우 한동희, 스크린 속 뚜렷한 존재감 예고 .. 영화.‘검은 수녀들’로 새로운 얼굴 보여준다!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전설의 리그] ‘골때녀’ 잇는 새 스포츠 예능 온다! SBS 설날 특집 ‘전설의 리그’ 설 연휴 중 방송 확정
4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븐틴 도겸, 야구 덕후력 폭발! "정근우 선수는 오타니 공도 쳤던 선수" ‘꼬꼬무’ 리스너 맹활약 예고
4시간전 SBS
오징어 게임’ 시즌2 배우 원지안 매력의 향연 ... ‘강강약약’ 걸크러시 세미 役 매력적으로 소화!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보물섬] 2월 14일 첫 방송 확정! 대본리딩 공개, 박형식X허준호 연기 호흡 美쳤다! '최강 시너지 예고'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