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시민들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한 자리였다.
지류형 누비전은 어려운 여건의 지역 상권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설, 추석 명절에만 판매하고 있다.
홍남표 시장은 은행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누비전은 지역 내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힘이 된다"며 "시민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모여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큰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창원특례시는 앞으로도 누비전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시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류형 상품권을 공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경제 활성화와 지역 상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지역 #상권 #경제 #시민 #누비전 #활성화 #상품권 #사용 #상점에서만 #모여 #여건 #주민 #참여 #지류형 #활용 #쉽게 #지속 #방문 #활동 #힘이 #종이형 #어려운 #실질적인 #실어주기 #활성화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탑걸’ 2대 1로 꺾으며 G리그 첫 승리…최고 6.4%로 수요 예능 1위!
8시간전 SBS
정성일, '트리거'에서 색다른 매력 발산하며 인생 캐릭터 예약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4 SBS 연예대상] 사상 최초 설 당일인 29일(수) 생방송 확정!
4시간전 SBS
<한국인의 밥상> 오대산 가는 길 “겨울 맛이 납니다”
7시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효성, 고위 공무원 범죄 충격 실화에 녹화 중 눈물! ‘이름없는 기술자’ 고문 경찰 이근안 사건 편!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