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10기 영숙과 영자가 정숙의 행동에 대해 뒷담화를 하는 듯한 장면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앞서 정숙은 미스터 백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호감을 드러냈지만, 미스터 백김은 다른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겼고 이에 정숙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방송에서 정숙의 행동에 대해 다른 여성 출연자들이 비판적인 시각을 보이며 뒷담화를 하는 장면이 방송되자, 정숙은 큰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정숙의 행동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도 제시하며 논쟁이 이어지고 있다.
#행동 #정숙 #네티즌 #미스터 #뒷담화 #방송되자 #빼앗겼 #영자 #실망감 #방송 #상처 #백김 #여성 #비판적인 #속상하네요 #장면이 #출연자 #드러냈 #마음 #의견 #적극적 #방송되 #심정 #호감 #공감
MBC<출발! 비디오 여행> 권상우, ‘히트맨2’ 특별한 비하인드 모두 밝힌다!
8시간전 MBC
'콩콩밥밥' 이광수와 도경수의 특별한 구내식당, 톱스타 맛집 인증…박보영·설현→세븐틴 '엄지척'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전설의 리그] 안산-임시현-최미선-남수현, 반전의 ‘현역네컷’ 공개
10시간전 SBS
‘17실책 남발’ 현대모비스, 소노 상대로 3점차 역전패
19시간전 경상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심문은 예술” 고문 기술자 이근안, 탄생과 구속 과정 공개! 시청자들 ‘분노와 슬픔’ 불러일으켰다!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