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청소년성문화센터는 예비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성교육 프로그램 '중학생 첫 걸음: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이야기'를 2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성적 발달을 이해하고, 올바른 성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귀포시 청소년성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성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성교육 프로그램이 중학생으로의 첫 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성 가치관과 건강한 성장에 대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건강 #안전 #프로그램 #올바른 #가치관 #성장 #학생 #걸음 #중학생 #변화 #청소년 #중학교 #성교? #증진 #청소년성문화센터 #서귀포시 #내딛 #예비 #앞으로 #앞둔 #정보 #성적 #주도적 #지원 #준비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4시간전 MBC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첫사랑의 대명사’ 홍은희 X 한혜진 X 박하선, “남편에게 설렐 때는” 뜻밖의 공통점에 현장 大 폭소
3시간전 SBS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KLPGT, 3월13일 태국서 개막
13시간전 경상일보
롯데, 연봉 협상 마무리...윤동희 연봉 2억원 돌파
13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