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맘은 하동의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해 이유식을 생산하는 향토기업으로 지역 농가소득은 물론 청년 고용 창출, 지역 인재 육성 등 지역 상생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코맘은 2025년 하동군에 출생 신고한 가정을 대상으로 자사 생산 이유식을 직접 제공한다.
오천호 대표는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하동군의 저출산 정책에 이바지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아이들이 유기농 이유식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삼희 부군수는 3년째 이어진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행정에서도 저출산 문제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낳기만 하면 키워주는 하동' 이라는 군정 지표에 맞게 지역 사회가 힘을 합쳐 하동의 미래인 아이들을 지킬 것"이라고 답했다.
#이유식 #지원 #출생 #저출산 #생산 #하동군 #문제 #대상 #이어진 #협약 #지역 #대표 #직접 #이용 #에코맘 #부군수 #출생아 #유기농 #제작 #하동 #8개월분 #건강 #3년째 #오천호 #향토기업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8시간전 MBC
2월 5일 개봉, 마음속 밧줄을 풀어주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8시간전 MBC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