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묘산면 이장협의회(회장 조철환)는 지난 22일 묘산면사무소(면장 김진태)에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조철환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이장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태 묘산면장은 "나눔에 동참해주신 묘산면 이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필요 #이웃 #도움이 #봉사 #돕기 #성금 #추운 #이장협의회 #앞으로 #어려운 #전달 #묘산 #되길 #회장 #조금이나마 #감사드리며 #주신 #50만원 #동참해주신 #기탁 #이장협의회(회장 #되도록 #합천군 #조철환) #22일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14시간전 MBC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코스튬 무대인사 & 대형 벌룬 이벤트 진행 확정!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하석진 “송파구 배명고 시절 여학생에게 인기 없었다. 나는 공부만 하던 ‘아싸’”
1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