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싹 다!"라며 옥순과의 다툼 사실을 인정하고, 서로의 사진을 삭제한 이유를 설명했다.
경수는 "본인 때문에 먹지 않아도 되는 욕을 먹는 게 미안해서 서로 인스타에 각자 올리지 말자고 했는데, 무슨 말인지… 제가 괜찮다는데 말 같지도 않은 걸로 기 싸움하며 싸웠어요"라며 옥순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했던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SNS에 보여지는 모습만으로 사람들을 판단하는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하며 "진정성을 따지는 분들도 많던데, 그분들 중에 메인 계정으로 활동하는 분은 거의 없고, 공개 계정을 운영하는 분들은 더더욱 드물어요.
한편, 경수와 옥순은 '나는 솔로' 22기에서 최종 커플로 맺어져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옥순 #경수 #22기 #다툼 #싸웠어요" #있잖아요?" #마음 #관계 #다!" #계정 #본인 #사람 #만나 #운영 #메인 #활동 #결혼이 #공개 #그렇게 #앞으로 #화해나 #삭제 #시청자 #싫어 #같지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딛고 '편스토랑'으로 예능 복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명수, 설날 세뱃돈 "1년에 한 번 보면 5만원, 두 번 보면 3만원, 세 번 이상 보면 1만원" 솔직한 의견 제시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민재 수비 실수’ 뮌헨, 페예노르트에 0대3 참패
9시간전 경상일보
한국민속촌 설날 세시행사 ‘새해가 쓰윽 복도 쓰윽’ ... 한 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정초고사 진행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송수이] '스키복은 이렇게'...제대로 레트로 무드 말아준 '실물 여신' 송수이, 깜찍 근황!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