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추위가 가시기 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고, 집안 어르신들과 가족, 친척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조그맣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 "저와 결혼하시는 분은 평범하게 일상을 살아가는, 저에게는 누구보다 특별한 분입니다"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용주는 "그동안 늘 엎치락뒤치락 하는 저에게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 덕에 조금씩 성장할 수 있었고, 이제 그 부족한 제게도 내 몸처럼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생겨 이 소중한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용주는 2016년 S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MBC '호적메이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람 #이용주 #사랑 #개그맨 #일상 #살아 #엎치락뒤치락 #조금씩 #즐거움 #깜짝 #몸처럼 #과분 #평범 #2016년 #소식 #공채 #소중 #나누 #데뷔 #결혼 #웃음 #유튜브 #올릴 #이제 #예정이
제주시, 주차 안심번호 이용 홍보 강화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대째 대물림되는 가족 갈등에 이제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싶다는 부자! ‘사슬 가족’ 등장!
10시간전 MBC
BLACKPINK JENNIE holds a world tour to commemorate the release of her first solo studio album "Ruby."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설 연휴 기간 해운·항만 종합대책 실행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025년 1차 검정고시 대비반 운영
18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