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가 빈 점포 사용자 모집에 나섰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대상은 삼천포용궁수산시장 48개소, 완사전통시장 1개 소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빈 점포는 활어 2, 선어 25, 패류 10, 젓갈 1, 어민 2, 채소 3, 커피 1, 기타 4 등이며 완사전통시장 빈 점포는 가동 30호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관내 주민등록 된 19세 이상, 65세 이하의 국세·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다. 해당 시장 사용자를 포함해 사용자의 배우자, 직계존비속 등과 타 공설시장에서 사용 허가 중인 경우, 허가 취소된 지 3년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는 제한된다.
시는 오는 18일 서류심사 결과를 공고하고 20일 공개추첨을 통해 21일 최종사용자를 공고한다는 계획이며 시장사용 허가는 24일이다.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권다함,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부터 영화 ‘파란’-‘파과’까지… ‘믿고 보는 배우’ 입증ing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는 솔로' 26기, '골드남녀' 스펙+비주얼 쇼킹 등장…첫인상 몰표녀 탄생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