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오는 12일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거제고현시장 신용협동조합 회의실에서 국민권익위원회가 주최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공공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불편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상담하고 해결할 수 있는 국민 소통 창구이다.
이번에 시행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국민권익위원회 달리는 국민신문고팀 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2곳의 유관기관과 협업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상담은 전통시장 소상공인과 제도권 밖 어려운가구를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상담이 필요한 주민은 누구나 사전예약 없이도 당일인 2월 12일 10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행사장을 방문해 상담을 접수할 수 있다.
#국민신문 #달리 #국민권익위원회 #운영 #상담 #10시 #해결 #주최 #사항 #12일 #오후 #불편 #예정 #진행 #방문 #전통시장 #국민신문고팀 #직접 #협업 #주관 #회의실 #시행 #접수 #참여 #유익
[SBS 미운 우리 새끼] 2049, 수도권 가구 주간 예능 1위! 이동건, 부모님과 진심 나눈 가족 여행 최고 16.3%
14시간전 SBS
[SBS 파워FM] 가수 홍이삭 "’싱어게인3’ 우승 상금 3억? 아직 많이 건들지 않아…확신 생길 때까지 놔둘 것"
15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대화가 필요해’ 현실판! 대화 無, 숨 막히는 이동건 가족 홍천 여행기 공개!
14시간전 SBS
창원시, 해양레포츠 자격증 취득 교육비 선착순 지원 - 경남데일리
14시간전 경남데일리
'오만추' 이영자, 황동주와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내 인생에 두 번 다시 오지 못할 기회"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