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지난해 게임업계 최초로 연간 매출 4조원의 벽을 넘어섰다. 시장 다변화를 위한 서비스 지역 확대 뿐만 아니라 플랫폼을 넘나드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힘입은 결과로 풀이된다.
넥슨재팬(대표 이정헌)은 13일 실적 발표를 통해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5% 증가한 4조 9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8% 감소한 1조 1157억원에 그친 반면, 순이익은 91% 증가한 1조 2116억원에 달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중국에 선보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퍼스트 디센던트'의 선방으로 실적 확대를 꾀한 것으로 보여진다.
또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FC' 등 3대 주요 프랜차이즈가 전년 대비 10%를 넘나드는 매출 성장을 이끌면서 지난해 전략적으
서울시청, 대구광역시청 23-19로 꺾어 ... 조은빈 경기 MVP 선정
1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진주시, 무형문화유산과 현대 패션디자인 융합 파트너회의 참석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인터뷰> MBC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MBC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해설위원, 중계 데뷔 성공! “해설위원으로서의 경험 굉장히 신선! 후배 선수들의 응원 고마워” 김보름의 진심 담긴 일문일답 공개!
8시간전 MBC
법원 '다크 앤 다커' 넥슨에 85억원 배상 판결
4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남해관광문화재단, DMO 공모사업 A등급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